본문 바로가기

직구후기

캠핑 의자 론체어 lawn chair 직구 후기!

Lawn chair 소개합니다.

키우는 강아지와 캠핑을 시작하려고 주문 했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헬리녹스 체어원을 중고로 처분하고 남편과 세트로 구입했어요.

오토캠핑이라 부피와 무게 보다는 디자인에 더 촛점을 맞췄습니다. 

 

제가 구입한 론체어의 정식 명칭은 Classic Lawn Chair 

가격은 59.99$ 입니다.

두 개 해서 119.95$ 배대지 비용은 35,000원이 나왔습니다.

 

 

 

 

 

디자인은 주관적인 영역이라 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를 수 있지만 제 눈에는 쨍한 색상 덕분에 예뻐보였어요.

특히 이케아 삼쇠 파라솔과 놔두니 더 예뻐보이네요.

 

코로나 시국이라 멀리 나가진 못하고 집 근처 공원에서 찍어봤습니다.

이 론체어 디자인의 진가는 푸른 바다 앞인데 언제쯤 바다를 가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사진 뒷편이 공사현장이라 우중충한 배경이지만 그래도 초록 잔디와의 조화만 봐주세요.

색상이 찐해서 사진빨이 참 잘받는 아이랍니다.

 

 

남편 키가 184cm 입니다. 성인 남성도 무리 없이 편하게 앉을 수 있어요.

캠핑 의자들이 대부분 로우체어라 키가 큰 편인 남편은 늘 불편해 했었는데 이 의자는 높은 편에 속하여 불편함 없이 앉을 수 있었어요.

 

 

제가 구입한 클래식 사이즈가 이정도지만 로우체어와 비슷한 높이의 의자도 있으니까 가지고 계신 테이블 사이즈를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테이블도 3단 조절이 가능한 테이블을 구매했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수납시 사이즈는 이정도 입니다.

나름 납작하게 접히니까 집에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베란다에 이런식으로 접어둡니다.

요즘은 캠핑장 보다도 홈캠핑을 더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집에서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 더 많이 손이 가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론체어 색상 및 종류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색상이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쉽게도 직배송은 되지 않아 부피면제가 가능한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게 자체는 생각보다 가벼워서 부피면제만 이용하시면 생각보다 배송료가 많이 나오지 않았어요.

두 개에 35000원 정도 나왔으니 의자 하나당 8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비슷한 디자인의 타사 제품의 경우 국내에서 구입시 20만원대가 넘었는데 이정도면 저렴하게 구입한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도 선선해져서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 급격히 늘어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유례없는 전염병으로 해외 여행이나 사람 몰리는 실내를 가지 못하니 한적한 캠핑으로 주말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지신 거겠죠? 

저도 매년 해외여행은 최소 한번씩은 나갔는데 올해는 비행기표도 취소되서 캠핑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직구에 관심이 많은 나.

캠핑용품도 직구를 시작해봅니다.

 

론체어를 가장 먼저 올렸지만 그 외에도 주방용품, 랜턴 등 다양한 제품이 날아오고 있으니 캠핑용품 직구 관심 있으시면 서이추 해주세요!

'직구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 컵 추천 콜맨 와인잔 아마존 직구 후기!  (0) 2020.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