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핫딜

제이크루 직구 최대 75% 할인 받는법!

 

J.crew 최대 75%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꽤나 화사한 브랜드라서 구경하는데 눈이 즐거운 브랜드입니다.

이곳은 미국 배대지를 이용해야합니다.

아래 URL첨부 하였습니다.

 

 

PC보다는 모바일로 보는 것이 편합니다.

J.crew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자동으로 한국 사이트가 나오기 때문이죠.

모바일에서는 Take me to the U.S. site를 누르시면 미국내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을 하시면 위에 모자이크 처리된 부분에 개인코드가 나옵니다.

개인코드는 할인되는 가격에 추가 15%를 더 받으실 수 있으니까 꼭 사용하셔야겠죠?

 

 

 

 

왼쪽 상단에 SALE 버튼을 눌러서 세일코너에 들어가 봅니다.

 

가장 아래 부분의 75%세일은 보이는 가격이 이미 할인된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에 가입시 주는 15%할인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번엔 50%할인 제품을 둘러보겠습니다.

솔직히 50% 세일쪽 옷들이 예쁜게 더 많았어요.

이 드레스는 여름에 입기 예쁠 것 같아서 장바구니에 넣어 봅니다.

원래 가격은 $128 이네요.

 

 

 

자 이제 할인코드를 넣어 볼까요?

50% 할인 코드는 REFRESH 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개인코드를 또 넣어 봅니다.

$128 에서 $59.40으로 바뀌신게 보이시나요?

 

지금 위 사진에는 배송비가 붙어서 $59.40인데 지금 로그인을 하면 미국내 배송비는 무료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옷을 구경해 봅니다.

왼쪽 하늘색 블라우스를 봤어요.

보기만해도 청량미 뿜뿜합니다.

 

약간 산드로 느낌나는 제품들도 보였어요.

산드로 대비 좀 더 저렴하게 겟!

J.crew도 가격대비 품질이 괜찮습니다.

그리고 이런 아일렛 블라우스는 자주 입기에는 부담스러우니까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라고 합리화를 해봅니다.

산드로는 비싸니까요.

 

 

이 블라우스도 너무 귀엽네요. 위에 아일렛 블라우스보다 좀 더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름되서 입기에 귀여울 것 같아요.

청바지, 청치마에 잘어울릴 것 같지요?

 

 

 

 

이건 좀더 오피스룩 느낌이 나는 셔츠 입니다.

이렇게 무난한 제품들도 많아요.

이 셔츠는 소재가 좀 독특해 보였는데 사무실에 에어컨 많이 트니까 오히려 이런 긴팔을

찾을 때가 있는 것 같아요. 그럴 때 시원하게 입기 좋을 것 같은 셔츠 입니다.

 

 

 

 

 

여름에 입기 좋은 쇼츠들도 색깔별로 많았어요.

수영복 비키니 위에 입기에 좋을 것 같아요.

린넨 제품 부터 이런 청 느낌나는 제품 까지 다양합니다.

막상 여름되면 이렇게 기본적인 쇼츠 찾기가 힘든데 개인적으로 청색에 고무줄이라

아무 곳에나 잘 어울리면서도 편할 것 같아요.

 

 

요즘 같은 시기에 입기 좋은 외투도 있습니다.

Barn Jacket은 약간 바버 느낌도 나네요.

 

 

 

 

 

 

요즘 저는 싱글 자켓에 빠졌는데

다양한 색상의 싱글자켓도 있었습니다.

린넨 제품이라 초여름에 입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J.crew는 수영복이 너무 너무 예뻐요.

색깔별로 정말 예쁜게 많고 그에 따른 튜닉 등 비치웨어도 예쁜게 많아요.

올해 코타키나발루를 예약해 뒀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될 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네요.

흑흑 2020년에 여름휴가를 갈 수 있을까요?

 

 

 

 

 

요즘엔 무난한 원피스 수영복에

쇼츠를 입은 비치웨어룩이 너무 예뻐보여서 붉은색 원피스 수영복이 탐나네요.

진짜 수영복 살펴보시면 프린팅이 너무 예쁜 비키니도 많아요.

몸매가 못따라주지만 여자라면 한번쯤 탐내볼만합니다.

 

여름휴가 계획중이시라면 수영복은 꼭 둘러보세요!

그 외 튜닉, 비치웨어도 예쁘니까요.

 

 

 

 

 

 

그리고 잠옷도 많이 사시는 것 같아요.

이곳에서 잠옷만 사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아요.

파자마 질이 좋고 일단 예뻐요.

 

신혼부부 결혼선물이나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 같은 때에도 선물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역시 개인의 취향으로 여성복 위주로 살펴봤는데 그 외 키즈나 남성 제품도 있습니다.

오늘도 방구석 쇼핑으로 장바구니를 채워봅니다.

 

득템하는 쇼핑생활 즐겨 보세요!

 

 

https://www.jcrew.com/